제114회 평창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평창군의회사무과
2004년 7월 20일(화) 11시 07분 개식
제114회 평창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회사
1. 폐 식
(사회 : 의사담당 최원규)
(11시 07분 개식)
지금부터 제114회 평창군의회(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특히 이 자리를 빌어 아낌없는 축하를 해주신 권혁승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장마철 수해예방과 신속복구를 위해 연일 고생하신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위로와 함께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세심한 관심이 우리 군민들의 생활을 보다 안전하고 윤택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가슴깊이 새기시어 군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또한 금년 휴가철은 본격적인 주5일 근무제와 맞물려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군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리군을 찾은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만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특별한 관심과 지도를 부탁 드리며, 특히 동계올림픽과 연계하여 우리군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임을 감안하시어 대외적인 홍보에도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많은 관광객으로 인하여 우리의 소중한 자원인 산과 계곡이 훼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당부를 드립니다.
동료 의원 및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주민투표조례안 등 7건의 중요한 조례가 심사될 예정으로 있습니다. 지난 전반기 의정활동을 통한 지식과 경험으로 어느 곳 한곳 소홀함이 없이 원활하게 처리될 것을 믿으며 아무쪼록 후반기 의정활동이 남은 2년이 아닌 다시 시작하는 2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군민 여러분들의 기대와 관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함께 이끌어 주실 것을 당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이하여 건강을 해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기쁨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1시 14분 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