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평창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평창군의회사무과
1999년 10월 12일(화) 오후11시 00분 개식
제70회 평창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애국가 제창
4.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5. 개회사
6. 폐 식
(사회:의사담당 이봉현)
(11시 00분 개식)
지금부터 제70회 평창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다같이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이치옥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 제70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난 회기후 군민들
과 함께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의정활동에 전념하시다가 등원하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군정수행에 심혈을 기울이고
계시는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을 건강하신 모습으로 만나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지난 4일은 우리군의 숙원사업이던 평창군종합문화예술회관이 5년여의 긴 시간과 115억원의 많은 예산을 들인 가운데 군민의 기대속에 개관을 하였습니다.
개관후 각종 전시회와 음악회, 가요제등의 다양한 행사가 치루어져 문화,예술 향수의 장으로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군민의 문화, 예술의 공간 확보를 위하여 많은 노력과 정성을 아끼지 않은 관계공무원들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문화예술회관의 운영과 유지관리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집행부에서는 적절한 운영 방안을 강구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료의원 및 관계공무원 여러분!
지난 6,7,8일 3일동안 군민의 한마당 잔치인 "노성제 및 군민의 날" 행사가 성대히 거행되어 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로 펼쳐졌습니다.
문화, 예술, 체육과 군민의 향토애가 어우러진 이번 행사가 알차게 치루어 짐은 군민과 사회단체 및 공무원들의 협조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노성제가 군민 화합의 축제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동료의원 및 관계공무원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 10일 우리군이 배출한 김우용 선수가 어려운 환경과 여건속에서도 '99자유형 세계레슬링선수권대회에 출전하여 세계 각국의 선수들을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럽고 기쁜일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5만 군민들과 함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계속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회기에는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당면한 여러 조례안의 심의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시기적으로 각종사업이 시행되어 마무리 되어 가고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추가경정 예산안과 조례안을 심도있게 심의하여 군정사업이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시행되어 군민의 복리증진에 크게 이바지 하는 회기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번 회기에 계획되어 있는 모든 안건들이 원만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과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드리면서 개회사를 맺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직의 대부분을 도청에서 보냈기 때문에 고향을 다듬고 발전하는데 기여하지 못한점 대단히 송구스럽고 부끄럽게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제가 경험한 모든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현직에 있는 공직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4시 14분 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