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4회 평창군의회(임시회)
평창군의회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평창군의회사무과
1999년 3월 12일(금) 14시00분 개식
제64회평창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 식
(사회 : 의사담당 이봉현)
(14시00분 개식)
지금부터 제64회 평창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다같이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이치옥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영농이 시작되는 생동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제64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지난 겨울 우리군 도암면에서 펼쳐졌던 제4회 강원동계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헌신적으로 힘써주신 군민 여러분들과 권혁승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대회의 성공은 우리 군민과 공무원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온 힘을 기울여 일구어 낸 값진 결과이기에 더욱 자랑스럽고 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이 대회를 통하여 동계올림픽도 훌륭히 치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동료의원 및 관계공무원 여러분!
우리는 지금 온 국민들이 뼈를 깍는 고통을 안겨준 경제환란에서 점차 회복되어 안정을 되찾아가는 중요한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아직은 실업문제, 지역경기 회복과 어려운 지방재정 여건속에서 군민 복지증진을 위하여 많은 사업을 추진하여야 하고 각종 지역현안을 슬기롭게 풀어 나갈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만, 동료의원 여러분과 관계공무원 여러분들께서는 우리 군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하는 평창군의 기틀을 만들어 풍요롭고 살기좋은 평창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동료의원 및 관계공무원 여러분!
오늘 이번 임시회는 준농림지역내 음식점, 숙박시설 설치에 관한 조례안의 심의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의원 여러분께서는 심도있는 심의로 자연환경 보존과 지역개발이 조화롭게 이루어 짐과 동시에 주민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될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라며, 집행부 관계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심도있는 안건 심의와 차질 없는 회기운영을 위하여 상세한 제안설명과 자료제출에 소홀함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번회기에 계획되어 있는 모든 안건들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과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드리면서 개회사를 맺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4시08분 폐식)